메뉴 건너뛰기

공지사항 - 2018학년도1학기 기숙사 입사 신청 안내

 
조회 수 243 댓글 0

숭실대학교 레지던스홀

2018학년도 제1학기 입사 모집안내(재학생)

 

2018학년도 제1학기 레지던스홀 재학생 입사모집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1. 대 상 : 재학생(복학 예정자 포함)

2. 신청기간 : 2018년 1월 03일(수) ~ 10일(수)까지

3. 신청절차 : 재학생 홈페이지(http:www.ssuci.ac.kr) 로그인후 / 마이페이지, 학적관리/기숙사신청

4. 선발기준

가. 1순위 : 서울, 인천, 경기 이외 지역 거주자

나. 2순위 : 서울, 인천, 경기 지역 거주자

다. 우선 선발대상 : 장애우, 기초생활 수급자, 차상위 계층

5. 거주기간

가. 학기(16주) : 2018년 2월 27일(화) ~ 6월 18일(월)

나. 반기(25주) : 2018년 2월 27일(화) ~ 8월 20일(월)

다. 연간(51주) : 2018년 2월 27일(화) ~ 2019년 2월 18일(월)

6. 선발자 발표 : 2018년 1월 18일(목) 개별연락

7. 선발자 제출서류 : 주민등록등본 1부(추후 기숙사에 제출)

단, 신청 시 기재한 주소와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되며, 우선 선발 대상자의 경우 확인 가능한 증명서 1부를 추가 제출하여야 함.

8. 기숙사비 : 추후 기숙사 홈페이지((http://ssudorm.ssu.ac.kr) 게시 예정

※ 2018학년도 기숙사비는 미확정으로 추후 게시 예정

9. 기숙사비 입금

가. 입금기간 : 추후 기숙사 홈페이지((http://ssudorm.ssu.ac.kr) 게시 예정.

나. 입금계좌 : 신한은행 가상계좌 개별 부여.

※ 분할 및 카드 납부 되지 않으며 입실 후 현금영수증 발행.

※ 입금계좌는 레지던스 홀 홈페이지 바탕화면‘입사신청’에서 확인 할 수 있음.

※ 미입금 시 자동 취소되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람.

10. 룸메이트 신청

가. 신청기간 : 2018년 1월 27일(토) ~ 2월 04일(일)까지

나. 신청방법 : 레지던스홀 홈페이지 바탕화면 ‘룸메이트신청’에서 신청하며, 동일한 거주기간 사용자 끼리 신청 가능하니 유념하시기 바람.

※ 단, 신청 받은 상대방이 수락하여야만 룸메이트로 배정됨.

11. 호실발표 : 2018년 2월 12일(월)

※ 배정된 호실은 레지던스홀 홈페이지 바탕화면 ‘입사신청’에서 조회 할 수 있음.

12. 입실기간 : 2018년 2월 27일(화) ~ 28일(수) 2일간(9시30분 ~ 5시까지 입실 가능)

13. 주의사항

가. 입사 일정기간 후 중도 퇴사 시 기숙사비가 환불되지 않을 수 있으니 신청 전 신중 하기 바람. 단, 휴학 (군입대 포함)에 따른 중도퇴사는 일할 계산 후 환불됨.

나. 기숙사비 환불은 거주기간이 4주 이상 남았을 경우에 한하며, 주 단위로 계산되어 환불 신청 후 2 ~ 3주 정도 의 기일이 소요됨.

 

다. 보증금은 시설 및 비품에 대한 보증금이며, 퇴실 시 시설 및 비품에 이상이 없으면 지정된 기간 내(약2~3주 소요) 환불됨.

라. 모든 입사생은 건강검진을 받아야 하며 불응 시 강제퇴사 됨.

마. 레지던스 홀은 중앙제어 방식으로 냉·난방을 공급하니 착오 없으시기 바람.

※ 정부시책과 학교정책에 따른 레지던스홀의 에너지관리 방침을 준수하여야함.

바. 호실에서는 전열기구(취사도구, 전기장판 등)를 사용 하거나 보관할 수 없음.

사. 홈페이지의 입·퇴사 규정과 생활안내(기본 준수사항 및 상·벌점 규정)는 입사 신청 전 충분히 열람 후 숙지하기 바람

아. 레지던스 홀의 일정과 모든 안내 사항은 홈페이지에 게시되니 수시로 확인 바람.

 

 

교학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18년 1학기 전공 별 교재리스트 공지 file 관리자 2018.02.18 129
공지 2018년 1학기 수업계획서 공지 file 관리자 2018.02.18 120
공지 2018 숭실호스피탈리티 강의실 위치 안내 file 관리자 2018.02.18 82
» 2018학년도1학기 기숙사 입사 신청 안내 관리자 2017.12.04 243
공지 2017년 2학기 공휴일 정상수업 안내(8/15,10/9) 관리자 2017.07.24 216
공지 2017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안내 file 관리자 2017.03.06 862
공지 취업관련 전용 게시판안내 관리자 2014.10.10 1816
공지 2012년 이전 졸업생 증명서 발급 학사팀 2012.05.21 4995
1115 국비지원 수강생 모집(커피바리스타, 핸드드립 자격증 취득과정) 관리자 2018.01.19 46
1114 국비지원(노동부 재직자) 커피바리스타 자격 취득과정 수강생 모집 관리자 2017.11.20 49
1113 2018학년도 1학기 장학금 신청서 접수 관리자 2017.11.08 166
1112 2017-2학기 장학금 신청안내 관리자 2017.08.28 92
1111 국비지원(노동부 재직자) 커피바리스타 자격증 취득과정 수강생 모집 관리자 2017.08.16 163
1110 2017년 2학기 개강일 공지 관리자 2017.08.05 298
1109 2017년 2학기 교재리스트 공지(1,2학년) file 관리자 2017.07.26 400
1108 국비지원 커피바리스타 자격 취득과정 수강생 모집 관리자 2017.07.10 230
1107 2017학년도 2학기 2학년 성적장학생 발표 관리자 2017.07.06 231
1106 테셋 시험 준비사항 안내 관리자 2017.06.22 166
1105 테셋 시험 신규 응시자 회원 가입안내 관리자 2017.06.13 121
1104 2017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사 신청 관리자 2017.06.13 124
1103 2017학년도 2학기 장학금 신청서 접수 file 관리자 2017.06.07 323
1102 2017-1 1차 기말고사 안내_2.6개강 전공(직장인, 3학년) 관리자 2017.05.12 146
1101 2017년 6월 6일(화) 정상수업 공지 관리자 2017.04.13 177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56 Next
/ 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