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고 게시판 - 301호,310호 네트워크 및 전기공사

 
조회 수 458 댓글 0

물품 구매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301호,310호 네트워크 및 전기공사


나. 품목 및 수량



















구 분


장 소


규 격


수 량


비 고


네트워크


301호 , 310호


301호 41석


310호 31석


1식


도면참조


(닥트철재


(301호 다른실습실재활용


310호만 신규닥트설치)


전기공사


2. 입 찰 방 법 : 일반경쟁입찰(최저가)


 


3. 입 찰 일 시 : 2010년 01월 11일 ~ 2010년 01월 16일 09시


 


4. 견적서 제출 : 2010년 1월 16일까지 09시(ebiz4u 입찰사이트에 가격제시)


(1) 본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한번 입찰한 찰서(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수 없습니다.



(2) 제출기간중에는 입찰서 (견적서) 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5. 입찰참가자격


 


가. 당해 입찰목적물을 납품기일내 전량 납품이 가능한 업체


나. 신용정보관리규약상 신용정보 불량거래업체 제외


 


7. 낙찰자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나. 납세완납증명(국세, 지방세)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라.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8. 기 타



가. 입찰참가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품사양서 등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나.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대하여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대금지급은 물품 납품을 완료하고 본원에서 세금계산서 및 납품확인서를 수령한 후 14일이내 계좌에 현금으로 지급합니다.



라. 접수된 등록 구비서류는 반환 불가하며 기타 상세한 사항은 전화 02)828-7318 문의바랍니다.


 


 


2010. 1. .


 


숭실대학교 숭실전자계산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