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26일(토)에 2020 제5회 글로벌 바리스타 챔피언십이 개최되었습니다.
대회 진행은 글로벌 바리스타 챔피언십 공식 대회 지정 장소인 Cafe Vivace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오랜시간 준비한만큼 모든 참가팀들의 멋있는 시연을 볼 수 있었습니다!
지금부터 2020 제5회 글로벌 바리스타 챔피언십의 수상자들을 소개하겠습니다!
1. But(벗)

위찬영, 유슬기, 윤지영 팀원으로 구성된 But(벗) 팀으로 장애인 전용 카페를 컨셉으로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팀명은 '타인의 친구가 됨으로써 그들의 눈과 귀가 되어 커피의 매력과 힐링을 동시에 선사하는 벗' 이라는 의미로
수화까지 완벽히 준비하여 전문가스러운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2. 신세계

김혁구, 이예진, 위지성 팀원으로 구성된 신세계 팀으로 '커피의 축복을 내려 주는 3명의 신' 이라는 컨셉으로 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복장까지 신의 컨셉으로 디테일하게 준비하여 젊음의 열정과 패기를 보여준 퍼포먼스 였습니다!
3. 가배 심마니

박재윤, 김은비, 이길호 팀원으로 구성된 가베 심마니 팀으로 기획 아이디어 부분 수상하였습니다!
가배=커피, 심마니=산삼을 찾는 사람 이라는 의미로 산삼을 모티브로하여 산삼과 같은 인체에 이로운 창의적인 메뉴를
선사해준 창의적인 퍼포먼스 였습니다!
4. 나비효과

이다연, 김준기, 박예진 팀원으로 구성된 나비효과팀으로 테크니컬 부분 수상하였습니다!
팀명은 하나의 작은 변화가 결과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의미로, 작은 날개짓으로 식음료 산업에 큰 변화를 일으키겠다는 포부만큼
화려한 동영상 퍼포먼스까지 준비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모든 팀들이 이번 글로벌 바리스타 챔피언십을 통해
땀흘린만큼 노력의 결과물을 얻은 것 같아 아주 뿌듯하고 뜻 깊은 대회였습니다!
차기 개최될 2022 제6회 글로벌 바리스타 챔피언십도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