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지사항 - 2017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사 신청

 
조회 수 238 댓글 0

숭실대학교 레지던스 홀 2017학년도 제2학기 입사 모집 공고

 

2017학년도 제2학기 생활관 입사모집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1. 대 상 : 재학생

2. 신청기간 : 2017년 07월 04일(화) ~ 07월 10일(월)까지 7일간

3. 신청절차 : 재학생 홈페이지(http://www,ssuci.ac.kr) 로그인후 마이페이지 기숙사 신청

4. 선발기준

가. 1순위 : 서울, 인천, 경기 이외의 지역 거주자

나. 2순위 : 서울, 인천, 경기 지역의 거주자

5. 거주기간

가. 학기(16주) : 2017년 8월 27일(일) ~ 12월 16일(토)

나. 반기(25주) : 2017년 8월 27일(일) ~ 2018년 2월 17일(토)

6. 선발자 발표 : 개별 통보

7. 선발자 제출서류 : 추후 기숙사에 제출(주민등록등본1부)

단, 신청 시 기재한 주소와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되며, 우선 선발 대상자의 경우 확인 가능한 증명서 1부를 추가 제출하여야 한다.

8. 기숙사비

기간

인실

기숙사비

 

관리비

건강진단비

보증금

합계

16주

2인실

1,247,300

8,000

50,000

1,305,300

 

25주

2인실

1,870,900

8,000

50,000

1,928,900

 

 

9. 기숙사비 입금

가. 입금기간 : 2017년 7월 19일(수) ~ 25일(화) 16:00 까지

나. 입금계좌 : 신한은행 가상계좌 개별 부여.

※ 분할 및 카드 납부 되지 않으며 입실 후 현금영수증 발행.

※ 입금계좌는 레지던스 홀 홈페이지 바탕화면‘입사신청’에서 확인 할 수 있음.

※ 미입금 시 자동 취소되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람.

10. 룸메이트 신청

가. 신청기간 : 2017년 8월 01일(화) ~ 06일(일)까지 6일간

나. 신청방법 : 레지던스홀 홈페이지 바탕화면 ‘룸메이트신청’에서 신청하며, 동일한 거주기간만 사용자 끼리 신청 가능하니 유념하시기 바람.

※ 단, 신청 받은 상대방이 수락하여야만 룸메이트로 배정됩니다.

11. 호실발표 : 2017년 8월 16일(수) 17:00

※ 배정된 호실은 레지던스홀 홈페이지 바탕화면 ‘입사신청’에서 조회 할 수 있음.

12. 입실기간 : 2017년 8월 27일(일) ~ 29일(화) 3일간(9시30분 ~ 5시까지 입실 가능)

13. 주의사항

가. 입사 후 중도 퇴사 시 기숙사비가 환불되지 않을 수 있으니 신청 전 신중히 검토 하기 바람. 단 휴학,군입대 등 학업을 지속할 수 없는 경우에 한하여 환불 됨.

나. 기숙사비 환불은 거주기간이 4주 이상 남았을 경우에 한하며, 주 단위로 계산되어 환불 신청 후 2 ~ 3주 정도의 기일이 소요됨.

다. 보증금은 시설 및 비품에 대한 보증금이며, 퇴실 시 시설 및 비품에 이상이 없으면 지정된 기간 내(약2~3주 소요) 환불됨.

라. 모든 입사생은 건강검진을 받아야 하며 불응 시 강제퇴사 됨.

마. 레지던스 홀은 중앙제어 방식으로 냉·난방을 공급하니 착오 없으시기 바람.

※ 정부시책과 학교정책에 따른 레지던스홀의 에너지관리 방침을 준수 하여야함.

바. 호실에서는 전열기구(취사도구, 전기장판 등)를 사용 하거나 보관할 수 없음.

사. 홈페이지의 입·퇴사 규정과 생활안내(기본 준수사항 및 상·벌점 규정)는 입사 신청 전 충분히 열람 후 숙지하여야 됨.

아. 일정과 모든 안내 사항은 홈페이지에 게시되니 수시로 확인 하여야 됨.

자. 문의사항은 02-6277-8804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코로나 19 관련 공지] 코로나 19 감염 차단을 위한, 방역안심체제 운영 안내 file 관리자 2020.05.19 120
공지 2020년 1학기 공휴일 정상수업 및 휴강 공지 관리자 2020.04.29 108
공지 [코로나 19 관련 공지] 건물 전체 방역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file 관리자 2020.03.27 124
공지 [코로나 19 관련 공지] 개강연기에 따른 수업일정 변경 안내 (3.25 수정) 관리자 2020.03.23 331
공지 [코로나 19 관련 공지] 건물 방역 및 소독 안내 관리자 2020.03.23 128
공지 [긴급] 코로나 19확산에 따른 개강일 연기 안내 관리자 2020.03.04 252
공지 2019년 2학기 장학금 신청 관리자 2019.09.09 459
공지 취업관련 전용 게시판안내 관리자 2014.10.10 2074
» 2017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사 신청 관리자 2017.06.13 238
556 2017학년도 2학기 장학금 신청서 접수 file 관리자 2017.06.07 382
555 2017-1 1차 기말고사 안내_2.6개강 전공(직장인, 3학년) 관리자 2017.05.12 218
554 2017년 6월 6일(화) 정상수업 공지 관리자 2017.04.13 222
553 2017-1 중간고사 안내_2.27개강 전공(1,2학년) 관리자 2017.04.10 238
552 2017년 하계 해외봉사활동 장학생 선발 file 관리자 2017.04.04 358
551 2017-1 중간고사 안내_2.6개강 전공(3학년,직장인반) 관리자 2017.03.21 138
550 2017년 5월 3일(수) 정상수업 공지 관리자 2017.03.15 166
549 2017년 2분기 각종 신청 안내 관리자 2017.03.14 181
548 2017학년도 1학기 장학금 신청 안내 관리자 2017.03.08 652
547 2017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안내 file 관리자 2017.03.06 1108
546 2017학년도 1학기 사물함 신청 안내 관리자 2017.03.02 186
545 2017 신입생 아이디 패스워드 공지(강의정보 확인용) file 관리자 2017.02.25 1002
544 2017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안내 file 관리자 2017.02.23 497
543 교재리스트 공지(2017.2.27개강 전공) file 관리자 2017.02.23 953
542 2017-1학기 개강일 공지 관리자 2017.02.07 470
541 2017년 전기 졸업식 관리자 2017.02.07 304
540 교재리스트 공지(2017.2.6 개강 전공) file 관리자 2017.01.31 276
539 연말정산용 교육비 납입증명서 발급 안내 관리자 2017.01.23 281
538 2017학년도 1학기 전공별 수업계획서 공지 file 관리자 2017.01.18 416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9 Next
/ 29